반응형
출처 : http://www.teamtex.co.kr/
구매한 페라리 카시트 비라인모델
구매후 사용한지 한 달이나 됐나. 버클 채우고 풀렀을 때 다시 안나오는 현상이 발생.
억지로 위로 다시 올린 후에 버클을 채우는 불편함을 7개월 정도 사용하다가 지난주 손가락의 살이 벗겨지는 사태가 발생 -_-;
도저히 A/S 안받고는 사용 못하겠어서 연락처를 찾았다.
계성산업(http://www.teamtex.co.kr/) 홈피 연락처 02-323-3257 전화하니 A/S는 031-318-1008 번으로 전화 하랜다.
318인지 328인지 발음이 부정확함.
전화해보니 318이 맞음. 근데 전화받는곳이 계성산업 전문 A/S가 아닌 PC119같은 위탁업체라는 기분이.. 뭐 확실친 않다.
어디론가 찾아가서 A/S를 받아야하는줄 알았는데 방문 A/S를 해준다니 화났던게 좀 누그러졌다.
지역별로 방문하는 날짜는 다른것 같고 3일 후인 금요일에 방문한다고 했다.
근데 방문비 7,000원. 나름 비싼 카시트라고 생각하는데 무상기간 1년인데 방문비는 받는구낭.. 쩝..
그래도 고칠수만 있다면 OK
추가내용 : 2010-06-09 버클이 망가져서 위의 전화로 했는데 벨트쪽 관련해선 031-906-2291로 전화를 해야한다.
전화 했는데 "상대방이 통화중입니다. 잠시후 걸어주시기 바랍니다. 뚜뚜뚜-" 뭐 대기하는 그런 시스템이 없다. -_-;
여튼 통화해서 버클 부분 택배로 보내준다 했음.
반응형
'자유'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0년도 국가기술자격검정 시행일정 발표되다. (0) | 2009.12.14 |
---|---|
일밤(일요일 일요일 밤에) 옥션 단비 기부 링크 (0) | 2009.12.07 |
앱스토어 개발자 2차 세미나에서 받은 싸이월드 우산 (0) | 2009.11.30 |
SQL Server 2008 버전 및 구성 요소 (0) | 2009.08.04 |
중앙교육원 - "쉽고 빠른 실전 Office" 시험문제 답 (0) | 2009.05.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