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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 Mobile content competition | |
http://cafe.naver.com/mrx/57 | |
LG전자 MC 연구소는 차세대 mobile content 발굴을 목적으로 "LG Mobile content competition” 을 mutualresponse와 함께 개최 합니다. ● 행사명 Art in Mobile ● 행사주최 - 주최 : LG전자 MC 연구소 - 주관 : LG전자 MC 연구소 + MR ● 주 제 : Art in Mobile (부제: Mobile. 마음을 움직이다. ) ● 참가부문 (1) 동영상 및 플래시 애니메이션 (1분내외) 부문 -제출 포맷 및 기준: 1. 영상파일: MPEG, SWF 영상파일 2. 원본파일: FLA 파일, Premier, After effect 의 원본파일 3. 용량 및 FPS: 용량 제한 없음, FPS : 영상-24fps이상, 플래시-12fps이상 4. 화면사이즈: 원본사이즈 640*480, 폰탑재용사이즈 320*240 두가지 모두 제출 5. 스토리보드 :A4 (.doc) (2) Flash UI (Wallpaper, Menu, Application) 부문 - 제출 포맷 및 기준 1. 플래시 파일: SWF (15fps) 2. 원본파일: FLA 파일 3. 용량 및 FPS: - Wallpaper_500Kb 이내, 15fps - Menu_100Kb 이내, 15fps - Application_3.5M 이내, 15fps 4. 화면사이즈 - 키패드타입 : 240*320, 터치스크린타입 : 240*400 5. 스토리보드 :A4 (.doc) ● 접수 접수기간: 08.02.07~08.03.07 접수방법: (상세방법은 추후공지) - 작품 출품: 2008년 2월 7일부터 3월 7일까지 - 작품 선정: 2008년 3월 8일부터 3월 18일까지 - 선정작 발표: 2008년 3월 20일(목) - 시상식 : 2008. 4월 중 예정 ※ 작품발표일, 시상식 일정은 추후 변경 가능 ● 심사 가. 심사기간: 08.03.8~08.03.18(수) 나. 발표: 08.03.20, MR 홈페이지 http://mutualresponse.com/ - 수상자에게 개별 유선 통보 다. 시상식: 날짜 ,장소 별도 통보 ● 심사 및 시상 - 대상 1팀 500만원 - 우수상 1팀 300만원 - 입선 8팀 각 100만원씩 - 입선 당선작 수는 변동(추가) 될 수 있음 ● 기타사항 심사 기준에 적합하지 않을 경우, 당선작이 없을 수도 있습니다. 응모한 작품은 반환하지 않습니다. 참가신청서를 정확히 기입하여 작품과 같이 제출합니다. (상세 방법 추후 공지) ● 참고 및 유의 사항 (1) 공통 참고/유의사항 1. 출품작은 국내외 미 발표작에 한함. 타 공모전 입상작, 표절작은 입상을 취소함. 2. 수상작의 저작권은 주최측인 LG전자 에 귀속됩니다. 3. 모든 출품작은 모바일에서 구동 가능함이 원칙이므로 탑재가 고려된 (Flashlite2.0 으로 작업된 Flash UI, 용량이 최적화된 Flash UI 및 동영상) 작품에 대해서는 가산점이 부여된다. 4. FlashLite2.0으로 구현이 어려울 시에는 Flash7으로 작업한다 (PC에서 플레이 가능하도록 함). 만약 FlashLite2.0, Flash7 양쪽 모두 작업이 불가능할 경우는 해당 장면의 이미지와 스토리보드로 자세히 컨셉과 인터랙션, 모션 이펙트 등을 명시한다. 5. LG 휴대폰에 탑재되어 출시될 시 문제 될 수 있는 저작권 있는 이미지, 영상을 사용하여서는 안되며, 이후 저작권 침해 문제 발생시 출품자에게 그 책임이 있다. 6. 동영상, 플래시 애니메이션의 경우 창작 음악사용시 가산점 부여된다. 기존 음악을 배경음악으로 사용할 수 있으나 이후 출시시 저작권의 문제를 고려하여 대체될 수 있음. 또한 기존 음악 사용시에는 그 출처를 분명히 하여야 함. (2) Flash UI (Wallpaper, Menu, Application) 부문 참고/유의사항 1. Wallpaper : Keypad 타입으로 제작하는 경우 키 이벤트를 받을수 없으므로 특별한 인터랙션 요소를 이용할 수 없다. 대신 시간값(날짜,시,분,초)이나 폴더를 여닫는 이벤트를 이용한 인터랙션은 가능하다. (폴더 여닫는 이벤트의 가상 설정 값은 번호키 1번으로 제작 한다) Touchscreen 타입으로 제작하는 경우는 PC의 마우스 이벤트를 이용한 입력값(실제 휴대폰에서는 손가락이나 타블렛의 입력값임)을 사용하여 인터랙션 요소를 구현할 수 있다. 단 RollOver, RollOut 은 터치스크린에 적합하지 않고, Press, Release, Drag는 사용이 가능하다. 2. Menu : Top Menu, Sub Menu 등의 작업이 가능하다. 또한, Wallpaper와 세트로 하여 테마형 스킨 작업도 무방하다. 단, 메뉴의 경우 액션스크립트를 이용해 실제 동작되어야 하지만, 작업이 불가능할 경우 해당 장면의 이미지와 구성방법, 스토리보드로 설명하여도 무방하다. 앞서 설명된 공통 참고/유의사항에 명시된대로 FlashLite2.0을 이용해 직접 구현하거나, PC에서라도 구현이 가능하도록 Flash 7으로 작업된 경우 가산점이 부여된다. 3. Application : 휴대폰에서 사용하는 여러 기능중 하나를 선택하여 작업할수 있다. (예 : 알람, 계산기, 세계시계, 지하철 노선도 혹은 기존에 없는 컨텐츠). 구현 방법은 Menu와 마찬가지로 Flash로 작업함을 원칙으로 하나, 어려울시 스토리보드로 제출할 수 있다. * 심사 기준에 적합하지 않을 경우, 당선작이 없을 수도 있습니다. * 응모한 작품은 반환하지 않습니다. * 참가신청서를 정확히 기입하여 작품과 같이 제출합니다. (상세 방법 추후 공지) 관련 내용은 행사 카페에서 질의 응답 받으실 수 있습니다. http://cafe.naver.com/mrx/57 |
출처 : http://www.mutualresponse.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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